[단독] 세계랭킹 1위 청야니

507 admin
Added by

8개 나라 국가 대항전으로 열리는 LPGA 골프대회인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이
오는 7월 19일부터 6일간 시카고 근교 거니에서 열린다.

2014년 첫 대회 이후 두 번째 대회로 이번에는
한국과 미국, 대만, 중국, 태국, 호주, 영국, 일본 등 8개 국가에서 각각 4명씩, 세계랭킹이 높은 선수들이 출전한다.

WIN TV가 ‘미디어 파트너’로 공식 후원하는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의 지난 4일 홍보행사에서
전 LPGA세계랭킹 1위였던 대만의 골프스타 청야니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개인 타이틀을 위한 경기가 아닌 모국을 위해 팀 플레이를 하는 뜻 깊은 대회”라고 설명했다.

드류 블래스 LPGA 토너먼트 디렉터는 “첫날은 연습경기, 둘째 날은 프로암, 그리고 나흘간의 토너먼트”가 이어진다며
“세계 최고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보며 각자의 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최고의 대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는 오는 7월19일부터 24일까지 거니에 위치한 메릿 클럽에서 열린다.

WIN TV는 인터내셔널 크라운 골프 토너먼트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Similar Videos

IL 프라이머리 선거결과

213

일리노이를 포함 5개 주 경선 직후인 ‘미니슈퍼화요일’ 프라이머리 선거 후 분석. 출연: KA 보이스 손식 부회장 진행: 이희영 아나운서. WIN TV-MBC Chicago 방송 2016년 3월 16일

No Comments

No Comments Yet!

No Comments Yet!

But You can be first one to write one

Write a Comment

Your data will be safe!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Also other data will not be shared with third person.
Required fields are marked*